[광명맛집] 생과일팥빙수 - 파르페, 생과일주스 등 후식 디저트 by 달래허브

친구랑 같이 명준 샤브샤브를 먹고 후식으로 팥빙수 먹으러 가기로 했다.
위치는 광명 크로앙스 6층 푸드코트에 있는 생과일 팥빙수!

찾아오는 길: 광명사거리역 9번이나 10번 출구 쪽으로 오면 아울렛 건물인 크로앙스가 나온다.
에스컬레이터나 엘레베이터 타고 6층으로 올라오면 오른쪽에 생과일 팥빙수가 보인다.

 
요즘 대부분의 카페에서 팥빙수를 팔지만 터무니없이 비싼 데가 많은데 
여기는 생과일과 팥빙수 전문점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과일도 많이 올려준다.
 
최저 꼬마 팥빙수 4천원부터 4~5인이 먹을 수 있는 왕바가지 팥빙수까지 가격대도 다양하다. 


무엇보다 메뉴를 음식모형을 보고 고를 수 있고 가격도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선택하기 좋다.
음식모형(샘플)과 실물도 거의 똑같아서 얼마만한 크기로 골라야 할 지 감을 잡을 수 있다.ㅎㅎ

나와 내 친구는 엄마 파르페(6,000원)을 골랐다.
팥빙수과 파르페의 차이가 뭘까 고민하다 파르페를 골랐는데
팥빙수는 팥이 들어가고 아래가 얼음 갈아놓은 거고 그 위에 과일을 올린 건데
파르페는 팥이 없고 아래 위가 아이스크림이고 과일도 올라가고 안에 씨리얼로 들어간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엄마 파르페!! 생각보다 양이 꽤 많았다. 엄마가 손이 큰 듯ㅋㅋㅋ
메론 아이스크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초코 아이스크림, 딸기 아이스크림이 아래에 있고
그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높~게 올려져있고
과일 토핑으로 메론, 키위, 수박, 토마토 등이 담뿍 올려져있었다.
전반적으로 아주머니가 과일과 아이스크림 모두 아낌없이 듬뿍 주시려 하신 게 보였다.

각각의 아이스크림도 아주 맛있었고 (특히 메론이랑 블루베리랑 바닐라 아이스크림 굿굿)
과일도 신선하고 달콤했다. 요즘 과일은 비가 잘 안와서 그런지 다 엄청 달다. 
수박도 꿀수박, 메론도 꿀메론, 토마토도 꿀토마토, 키위도 꿀키위!!
컵 돌려가며 아이스크림 떠먹고 과일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엄청 좋았다♡

저녁시간 대에 갔음에도 크로앙스 푸드코트가 전체적으로 한산해서
친구랑 둘이 여유롭게 파르페 먹으면서 수다 떨다가 나왔다.
여기 파르페 정말 맛있는데! 크로앙스 푸드코트 안 망했으면 좋겠다 ㅠ_ㅠ
내 학창시절의 추억이 있는 곳인데 점점 점포 수가 줄어드어..ㅠㅠ
광명 시민분들 크로앙스 푸드코트 좀 많이 이용해주세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